티몬·옥션, 신학기 맞이 기획전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티몬·옥션, 신학기 맞이 기획전 개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2.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신학기 노트북 기획전 ⓒ티몬

소셜커머스 티몬과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상품 기획전을 연다. 티몬은 브랜드별 노트북 아카데미 기획전을 통해 이달 말까지 삼성, LG 등의 노트북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옥션은 신학기 상품 등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초·중·고등학생 등 각 연령대에 어울리는 쇼핑 목록을 추천했다. 

◇티몬, 브랜드별 노트북 기획전 진행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이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이달 말까지 브랜드별 노트북 아카데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 기획전의 경우 13인치 노트북9 NT900X3L-K24S 제품을 판매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샤오미미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15인치 노트북9 NT900X5L-K78S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샘소나이트레드백팩을 증정한다. 

LG아카데미관에서 선보이는 LG울트라 14U360-EU1CK 노트북은 꿀딜 혜택을 적용받아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저렴하다. 2016년형 그램 14인치 14D960시리즈, 15인치인 15ZD960시리즈도 선보인다. 그램 제품 구매자에게는 장패드와 무선마우스, 쿼드비트3이어폰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HP아카데미관에서는 듀얼코어 Stream2 시리즈, ENVY 13 울트라슬림 노트북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소비자 전원에게 ‘A/S 무상1년 연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제조사의 1년 의무보증기간 종료 후에도 제품 고장으로 A/S를 받게 됐을 경우 추가로 1년 동안 연 3회, 최대 100만원 보상한도 내에서 수리비를 보장받을 수 있다. 

◇옥션, 신학기 상품 추천 코너 오픈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다음 달 6일까지 ‘옥션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코너를 열고 신학기 준비 및 졸업·입학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녀의 나이와 성별만 체크하면 참고서와 책가방, IT기기 등을 한 눈에 보여줘 맞춤 쇼핑이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1+1 방수 네임스티커’, ‘FILA/프로스펙스 신학기 아동 책가방’를 비롯해 학생용 ‘시디즈 링고의자’ 등이 있다. 교복 코디를 위한 니트, 가디건 등도 5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문구용품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과 총 17장의 신학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씨티)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