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힘내라 청춘´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힘내라 청춘´ 이벤트 진행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6.02.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3월 31일까지 '힘내라 청춘!'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하나금융그룹은 오는 3월 31일까지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의 인기 상품과 연계·진행돼 이벤트 참여의 편리성과 호응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중 하나멤버스 신규회원이 되면 세븐일레븐에서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과 신라면 큰사발면을 각각 300 하나머니로 구매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하나멤버스 앱 내 쿠폰함에서 발급받은 쿠폰 바코드를 세븐일레븐 점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은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은 600머니로, 신라면 큰사발면은 800머니로 구매할 수 있다.

하나멤버스 운영팀 관계자는 "젊은 고객들의 성원에 출시 약 4개월동안 250만명이 회원가입했다"며 "앞으로도 청년 고객들과 지속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이벤트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멤버스 회원은 하나멤버스 앱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하나은행 계좌를 통해 충전을 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CJONE포인트, SSG Money등 곳곳에 편재한 타 포인트를 하나머니로 일괄 합산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