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BP사 CEO 세미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SK㈜ C&C, 'BP사 CEO 세미나' 진행
  • 방글 기자
  • 승인 2016.03.0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IGM 조미나 교수가 BP사 CEO세미나에서 강연하고 있다.ⓒ SK C&C

SK주식회사 C&C는 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에서 ‘2016년 제1회 BP사 CEO세미나’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BP(비즈니스 파트너)사 대표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높이고, 빅데이터 활용을 통한 사업 기회 모색,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비즈니스 파트너(BP)사 대표 115명이 참석한 가운데 ’돈 벌어주는 정보, 빅데이터를 읽어라’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에서는 △빅데이터수집∙분석 방법 △빅데이터 활용 글로벌 기업 사례와 활용법 △빅데이터 시대를 잘 이해∙대응하는 기업 등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특강 강사로 나선 IGM(세계경영연구원) 조미나 교수는 구체적으로 글로벌 Top 기업들의 빅데이터 수집∙자산화∙활용방법과 빅데이터를 통한 사업 가치제고에 대한 사례를 들었다.

SK㈜ C&C는 또 2016년 동반성장 추진방향과 프로그램 발표를 통해 실제 IT서비스∙ICT 융합 사업 전반에 걸친 BP사와의 공동 사업 개발, 수행 현황∙계획도 공유했다.

또한 올해 SK㈜ C&C의 ‘기술 중심 회사’로의 변화 노력을 소개하며 새로운 ICT 기술 개발, 글로벌 시장 공동 개척을 위한 동반성장 로드맵과 협력 방안을 제시하기도 했다.

SK㈜ C&C 정풍욱 구매본부장은 ‘’격변하는 ICT 트렌드 속에서 BP사들과 함께 강력한 파트너링 체제를 구축하고, BP사들이 ICT 핵심 기술∙역량을 내재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동반성장위원회(대∙중∙소 협력재단)와 ‘동반성장투자재원사업협약’을 맺고 협력사들에게 △공동기술개발과 기술자료 임치지원 △생산성향상시설 투자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교육 지원 등의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