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런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호타이어, '더 안전한 타이어' TV 광고 런칭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3.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금호타이어 신규 TV 광고 이미지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기업브랜드 TV 광고 '눈' 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주말부터 공중파와 케이블TV 등에서 방영되고 있는 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브랜드 슬로건인 'Better, All-Ways'를 기반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제품 기능의 우수성을 표현했다.

첫 번째 광고 '눈' 편에서는 '눈은 바쁘니까 타이어는 더 안전해야 한다'라는 광고 카피 아래 사용자 편익과 제품 퍼포먼스의 기능성을 복합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눈길, 빗길과 같은 상황뿐 아니라 운전 중 눈에 보이는 모든 방해 요소 안에서 금호타이어는 운전자를 온전히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광고는 제품에 대한 기능적 속성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 느끼는 감각과 감성에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오는 4월에 '귀'편 광고를 방영할 예정이다. '귀'편은 '더 조용한 타이어'라는 주제로 운전자의 귀는 온갖 소음들에 노출돼 있어 피곤해지기 쉬우므로 이를 위한 금호타이어의 정숙성, 저소음 측면을 강조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