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창립 19주년 기념…무료 강좌·공연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홈플러스, 창립 19주년 기념…무료 강좌·공연 제공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1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18일 홈플러스 영등포점 문화센터에서 아이들이 ‘홈플러스 문화데이’ 강좌를 체험하고 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창립 19주년을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전국 125개 문화센터에서 ‘온 가족 문화 나눔 플러스, 홈플러스 문화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매장(몰 제외)에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문화센터 데스크에 제시한 고객에게 다양한 무료 강좌 수강 및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각 강좌는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홈플러스가 준비한 강좌는 ‘달콤한 컵케이크 만들기’, ‘간단 요리 만들기’, ‘클레이를 이용한 만화 캐릭터 만들기’, ‘어린이 발레’, 마술쇼, 버블쇼, 인형극 등 전 점에 약 1000여 개의 특별강좌와 문화예술공연을 마련했다.

또한 홈플러스는 봄학기 수강신청 기간을 놓친 고객들을 위해 인기 있는 8주 정규 강좌 등을 추가로 개설하고 오는 31일까지 4~5월 봄학기 추가 회원 모집도 진행한다.

임수영 홈플러스 문화센터 담당자는 “고객이 대형마트에서 단순히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문화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돕고자, 문화센터 강좌 중에서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강좌들을 엄선해 이번 ‘홈플러스 문화데이’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