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복층설계 '원흥 티오피클래식'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체 복층설계 '원흥 티오피클래식' 분양
  • 방글 기자
  • 승인 2016.03.24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원흥역 티오피클래스 조감도. ⓒ㈜티오피클래식(시행)

㈜티오피클래식(시행)이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상2-2블록(원흥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21층 규모로 전용 28~47㎡ 총 270실의 소형 위주로 조성된다. 면적 별 실 수는 5전용 28A㎡ 108실, 5전용 28B㎡ 54실, 5전용 41㎡ 90실, 5전용 47㎡ 18실 규모다.

3호선 원흥역 초역세권, GTX·신분당선 개발계획 가시화 등 사통팔달 교통망 자랑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3호선 원흥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다. 또한 일산 킨텍스역과 삼성역, 동탄역을 연결하는 GTX(2022년)도 이용이 수월하며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 중 신분당선 북부연장에 삼송역이 종점으로 포함되면서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자가용을 이용하면 원흥~강매간도로를 통해 자유로, 외곽순환도로 진입이 용이하고 강변북로, 화정~신사간도로(개통예정)를 통해 서울 접근성도 좋다.

신세계 복합쇼핑몰, 이케아 2호점, 삼송 테크노밸리 등 풍부한 개발호재로 임대수요 풍부

‘원흥 티오피클래식’은 인근에 대지면적 9만6555㎡ 규모의 신세계 복합쇼핑몰(2017년)이 입점을 앞두고 있어 △쇼핑 △놀이 △공연 △교육 △외식을 한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다. 종합 가구 쇼핑몰인 이케아 2호점(2017년)도 원흥역 인근에 입점을 앞두고 있어 개발호재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여기에 약 5600여명의 근로자가 근무하는 삼송테크노밸리도 인근에 있어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전 실 복층형 설계, 각종 커뮤니시설 확보, 임대수익보장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전 실이 복층형으로 구성돼 있는 만큼 효율적인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 한 층에는 7~8개의 실로 배치해 기존 일반적 오피스텔 구조가 아닌 사생활 보호와 쾌적성이 강조되는 타워형 구조로 배치될 계획이다.

입주민 편의시설인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3층에는 주민 공동 시설인 골프연습장, 헬스장이 조성될 예정이고 지하에는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시스템 등이 계획돼 입주자들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원흥 티오피클래식’ 오피스텔은 준공 후 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조건(임대차 계약일 이후 월 70만원 24개월 간) 등으로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 단지는 삼송∙원흥지구에 분양 중인 타 오피스텔 보다 가장 빠른 준공을 앞두고 있어 선점적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할 전망이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3번지(원흥역 주변)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