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쇼핑을 다 담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G마켓, ‘쇼핑을 다 담다’ 브랜드 캠페인 전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3.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G마켓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은 28일 ‘백화점은 물론 브랜드샵 마트까지 쇼핑을 다 담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쇼핑을 다 담다’는 백화점, 마트 등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갖춘 오픈마켓의 차별성을 내세운 캠페인이다. G마켓은 다른 유통채널과의 결합을 통해 상품, 브랜드, 가격 다양성을 확보해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고, 파트너사는 G마켓을 통해 고객접점을 늘려 매출확대 시너지를 낼 방침이다.

실제 G마켓에는 신세계, 롯데, 현대 등 주요 백화점과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까지 40여개의 유통업체들이 제휴입점을 통해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리주부, 영구크린 같은 O2O 서비스까지 입점하면서 파트너사 범위도 넓혀가고 있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TV 광고도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메인 모델 설현이 등장해 G마켓에서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을 쇼핑하고 이를 일상 속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TV 광고로는 이례적으로 총 28편을 제작했으며 28일부터 공중파를 비롯한 케이블, 유튜브,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항일 G마켓 부사장은 “백화점, 대형마트, 종합인터넷몰 등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통합쇼핑이 가능한, 궁극적으로는 쇼핑포털을 지향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설현의 일상으로 표현한 이번 CF가 그 시작점으로 고객들에게 G마켓의 월등한 상품 구색을 자연스럽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G마켓은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8일부터 약 한달 간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