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THE 패밀리 랩’ 서비스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생명, ‘THE 패밀리 랩’ 서비스 실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3.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신한생명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가족결합할인제도’와 유사한 방식의 ‘THE 패밀리 랩’ 서비스를 4월 1일부터 새롭게 시작한다.ⓒ신한생명

신한생명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가족결합할인제도’와 유사한 방식의 ‘THE 패밀리 랩’ 서비스를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THE 패밀리 랩’은 3대 가족(자녀, 부모, 조부모)에게 필요한 각각의 보험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하고 가입 수준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해당 서비스는 △종신보험 보험료 할인(해당되는 어린이보험, 건강보험 가입 구성시 계약건당 0.5% 할인) △주택담보대출 또는 전세자금대출 이율 우대(해당되는 종신보험 가입 세대 0.5%p 우대) 등이 있다.

예를 들어 종신보험에 가입한 아빠가 각각 조부모에게 건강보험을, 자녀 1명은 어린이 보험을 가입시켜주고 아빠가 계약자면, 계약 건당 0.5%의 할인이 적용되어 아빠가 가입한 종신보험의 보험료를 1.5% 할인해준다.

서비스에 적용되는 상품은 총 5종이며, △신한THE소중한아이사랑보험 △신한THE착한연금미리받을수있는종신보험 △신한THE착한6대건강종신보험 △신한THE꼭필요한3대건강보험 △신한THE참좋은실버보험이 해당된다.

해당 상품은 4월 서비스 런칭에 맞춰 신상품 또는 개정상품으로 출시된다. 신상품은 보험료를 낮춘 저해지환급형 종신보험과 유병자 간편심사형 건강보험으로 최신 고객 트렌드와 성향을 반영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THE 패밀리 랩’ 서비스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패턴을 기반으로 개발된 온가족 보장 솔류션이다”며 “신한생명은 이밖에도 ‘헬스케어 서비스’, ‘따뜻한 행복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