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페이스’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오페, 첫 플래그십 스토어 ‘바이오 스페이스’ 오픈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6.03.3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 내부 ⓒ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다음 달 1일 서울 명동에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인 ‘바이오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이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오페가 20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여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는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와 에어쿠션의 혁신적인 스토리, 전문적인 피부 연구와 고객의 피부 측정을 하는 ‘바이오 랩’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아이오페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져나갈 예정이다.

스킨케어 존과 에어쿠션 존, 바이오사이언스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이뤄진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 1층에서는 아이오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만의 바이오 솔루션이 탑재된 아이패드를 통해 고객 스스로 피부를 진단해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오페의 피부 연구 결과물인 ‘스킨 리포트’와 ‘지니어스’ 등 브랜드 자산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의 히스토리를 비롯해 신제품 에어쿠션® 전라인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파우더룸에서는 에어쿠션은 물론 메이크업 제품들로 자유롭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2층에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피부 측정과 피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연구 공간인 ‘바이오 랩(IOPE BIO LAB™)’이 마련돼 있다. ‘바이오 랩’에서는 피부 전문가와 최첨단 기기로 정확한 피부 측정을 하고, 이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현재 피부를 분석한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바이오랩의 프로그램은 피부 측정 전문가와 함께 얼굴 전체 측정과 평가 결과에 대한 설명을 듣는 베이직 프로그램(60분)과 얼굴 전체와 국소 부위 측정은 물론 박사급 연구원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인텐시브 프로그램(90분)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매달 20일부터 익월 예약이 가능해 무료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베이직 프로그램의 경우, 방문 당일에도 현장 접수가 가능하고 중국어 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이오페는 ‘바이오 스페이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바이오 에센스 트라이얼 키트와 프로 메이크업 립 팔레트는 바이오 스페이스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에어쿠션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은 물론 5개 이상 구매 시 컬러 에어쿠션 케이스(블랙, 실버, 로즈골드, 블루 중 임의 증정, 리필 제외)를 추가 증정한다.

송진아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팀장은 “이번에 오픈한 ‘아이오페 바이오 스페이스’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고객들도 아이오페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플래그십 스토어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