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충북 제천에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충북 제천에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4.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현대자동차는 7일 충북 제천시 고명동에 위치한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의 개소식을 가졌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7일 현대차 상용사업본부 임직원과 제천 지역 주요 운송업체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북 제천시 고명동 소재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11년 인천에 문을 연 1호점에 이어 이번에 새로 오픈한 2호점은 신차 전시와 시승을 비롯해 차량 판매, 정비 등 고객 편의 서비스가 모두 한 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 서비스 센터다.

2호점은 △판매 상담을 제공하는 상담실 △주요 대형트럭 모델 전시장 △장거리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을 위한 세면시설과 셀프바 등 고객 편의시설 △현대모비스 상용부품대리점과 연계해 신속한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센터 등 한 곳에서 판매, 정비, 고객 편의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2호점은 영서권의 석회석 등 광물자원 주요 운송 노선이 집중돼 일일 화물차 통행량이 많은 제천에 위치, 현대차 상용차를 이용하는 장거리 운전자들이 편히 쉬면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는 2020년까지 상용차 복합거점을 전국 10개로 확대해 현대 상용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전국 곳곳에서 프리미엄 상용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 상용차 복합거점 2호점은 차량 판매는 물론 신차 전시와 정비, 고객 편의 서비스 등이 함께 제공되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며 "국내 상용차 시장의 전략적 요충지인 제천에 새로 들어선 이번 2호점을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국내 상용차 시장 점유율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