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10분이내 해외송금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은행, 10분이내 해외송금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
  • 박시형 기자
  • 승인 2016.04.1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시형 기자)

▲ 신한은행은 해외송금 후 10분 이내 자금을 받을 수 있는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해외송금 후 10분 이내 자금을 받을 수 있는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는 고객이 미리 지정한 조건으로 자동 해외송금 할 수 있는 '신한 MyWorld 송금통장'에 MoneyGram사의 특급송금을 적용시킨 서비스다.

송금방식은 △지정한 환율 이하로 하락시 지정한 금액을 송금하는 '환율 선택 자동송금' △송금일자와 송금액을 지정하는 '송금일 선택 자동송금' △지정금액 이상 잔액이 있을 경우 실시간 송금하는 '송금액 선택 자동송금' 등이 있다.

기존 송금 방식은 은행간 전신환을 통해 송금하기 때문에 거래가 1~3일 정도가 걸렸으나 이 서비스는 머니그램 송금을 그대로 적용해 빠르게 송금 받을 수 있게 했다.

특히 전세계 곳곳에 있는 머니그램 영업소를 통해 자금을 받을 수 있어 송금 번호만 알면 은행계좌가 없는 사람도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MyWorld Express 송금서비스' 출시로 유학생, 외국인 근로자 고객들과 같이 정기적으로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강화됐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시중은행 및 금융지주, 카드사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필요하면 바로 움직여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