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4월 배우토크 주인공에 정진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4월 배우토크 주인공에 정진영
  • 방글 기자
  • 승인 2016.04.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가 4월 대학로 문화극장의 배우토크 주인공에 정진영을 선정했다. ⓒCGV

CGV대학로 문화극장이 4월 배우토크의 주인공으로 배우 정진영을 초대한다.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오는 26일 저녁 7시부터 배우 정진영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배우토크를 진행하고, 그가 선정한 영화 <그랑블루>를 상영한다.

정진영은 이 자리에서 1988년 연극 <대결>을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디딘 후, 약 30여년 간 다양한 작품으로 쌓아 올린 연기 경험을 들려줄 예정이다. 후배들이 닮고 싶어하는 베테랑 배우로 성장하기까지의 인생역정과 연기관에 대한 진지한 얘기가 오갈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젊은 시절 청춘 정진영에게 큰 영향을 끼친 뤽 베송 감독의 명작 <그랑블루>에 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4월 CGV대학로 문화극장 배우토크는 20일 오후부터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정진영은 “영화 <그랑블루>처럼 누군가에게 강렬한 느낌과 감동을 깊이 남길 수 있는 배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며 “지금도 대학로 곳곳에서 미래의 배우를 꿈꾸며 치열하게 땀 흘리고 있을 청춘들과의 시간이 무척 기대되고 설렌다”고 말했다.

CGV대학로 최윤하 CM(Culture Mediator)은 “배우토크 시간이 매회 매진을 기록하고 관객 문의가 잇따르는 등 관객들의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CGV대학로가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 대학로 문화극장은 연극의 메카인 대학로 지역의 특색을 살려 공연, 연극, 파티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컬처플렉스로 지난해 10월 재개관했다. 특히 옥탑 공간의 경우 CGV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거쳐 누구나 소통과 모임의 장소로 무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 지역 내 문화 대안 공간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