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러, 지산 벨리 록페스티벌 주류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밀러, 지산 벨리 록페스티벌 주류 후원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7.27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펍에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공식 후원
'올 여름 가장 기대되는 페스티벌'에서 전체 응답자 중 45%의 지지를 얻으며 1위에 오른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이 더욱 짜릿한 축제로 업그레이드 될 전망이다.
 
밀러브루잉코리아는 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의 주류 전용 부스인 엠넷펍(Mnet Pub)에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를 공식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번 ‘지산 밸리 록 페스티벌 2010’에는 영국의 국민밴드 뮤즈(Muse)와 영국의 일렉트로닉 록 듀오 펫 샵 보이스(Pet Shop Boys), 그리고 ‘Put your records on’으로 국내에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감성을 자극하는 목소리의 코린 베일리 래(Corinne Bailey Rae) 등이 출연해 이천을 음악의 열기로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영국의 인디팝 밴드 벨 앤 세바스찬(Belle & Sebastian)과 처음으로 한국을 찾는 몽환적 느낌의 트립합 밴드 매시브 어택(Massive Attack)을 비롯, 장기하와 얼굴들, 언니네이발관, 3호선 버터플라이 등 국내외 41개팀과 DJ 21팀이 함께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 사이에서는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밀러브루잉코리아는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3일 간 총 6개의 주류 전용 부스인 엠넷펍(Mnet Pub)의 단독 맥주 협찬사로 선정되어 시원한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 생맥주를 현장 판매할 예정이다.

엠넷펍(Mnet Pub)은 국내 최초의 '개스트로 펍(Gastro Pub)'으로 열정적인 밴드 및 DJ 공연과 세계 맥주와 다양한 안주가 어우러진 신개념 여가 공간이다. 

또한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밀러타임 포토 이벤트 진행하고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밀러브루잉코리아 이승철 본부장은 "음악을 사랑하고 축제를 통해 젊음을 발산할 줄 아는 이들이야말로 진정한 밀러 타임을 즐길 줄 아는 이들"이라며 "막강한 라인업과 함께 선진 공연 문화를 즐길 줄 아는 2~30대가 모인 이번 지산 벨리 록 페스티벌 관람객들에게 시원한 맥주뿐만 아니라 밀러의 열정과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하여 진정한 밀러 타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