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알티마,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스크롤 이동 상태바
닛산 알티마,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4.2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Altima)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수입중형차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Altima)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발표한 '2016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수입중형차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전국 20~59세 성인남녀 소비자 1600명이 참여해 감동을 느끼는 4가지 키워드(원인·상황·기쁨·온정)에 대해 직접 점수를 준다.

알티마는 올해 1207점을 획득,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앞서 시상식은 20일 서울 밀레니엄힐튼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열렸으며 한국닛산 심묘순 상무가 참석해 수상했다.

특히 알티마는 지난 19일 신형 모델인 올 뉴 알티마가 출시되면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2천만원대라는 파격적 가격 등으로 국내 중형차 시장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고객감동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알티마가 4년 연속 '가장 감동적인 수입 중형차'로 선정돼 뜻 깊다"며 "세련된 디자인, 역동적인 주행성능, 동급 최고 안전성,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올 뉴 알티마 출시로 고객들에게 더 큰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과 올 뉴 알티마 출시를 기념해 '신차 교환보장 프로그램(닛산 파이낸스 이용 고객에 한함)'을 실시한다. 5월까지 올 뉴 알티마 구입 후 3년 이내 차 대 차 사고로 차량 판매가의 30% 이상의 수리비용이 발생할 경우, 본인 과실이 50% 이하면 동일한 신차로 교환해준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