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넥스 모델 이민호, 론칭파티에 떴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펩시 넥스 모델 이민호, 론칭파티에 떴다!
  • 박세욱 기자
  • 승인 2009.04.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펩시 넥스,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정황)와 한국펩시콜라(대표이사 정문석)는 지난 20일, 신제품 제로칼로리콜라 펩시 ‘넥스’의 국내 출시 기념 론칭파티를 열였다.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열린 이번 론칭파티에서는 제품 컨셉을 담은 퍼포먼스 및 시음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넥스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이민호가 직접 파티에 참석해 호응을 얻었다.
 
▲     © 시사오늘

 
넥스의 광고모델로 선정돼 TV CF와 지면 촬영을 마친 이민호는 이날 런칭 파티에 참석해 넥스의 국내 진출을 축하했다.
이어 진행된 이민호와의 인터뷰에서 대만과 일본의 ‘꽃보다 남자’ 주인공들이 넥스의 광고모델로 활약했던 것에 대해 “대만과 일본에서 넥스가 큰 성공을 거뒀듯이 한국 시장에서도 넥스가 큰 인기를 모을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며 “그 동안 드라마를 통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그 사랑만큼 넥스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펩시 넥스의 모델로서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넥스TV CF와 메이킹 필름 영상이 첫 공개돼 곧 전파를 탈 넥스 광고에 대해서도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이민호가 출연한 펩시 넥스 CF는 4월 말부터 TV에 나올 예정이다.
지난 15일 첫 출시된 펩시 넥스는 산뜻한 맛과 스타일리시함으로 차별화된 맛의 제로칼로리 콜라다. 제로칼로리 음료시장의 새로운 제품인 만큼 이번 론칭파티도 기존의 평범한 형식을 탈피, 화려하고 역동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20살 남자를 타깃으로 한 정말 맛있는 제로칼로리 콜라’라는 넥스의 컨셉을 백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는 비보이들의 현란한 몸동작과 역동적인 댄스무대로 꾸며져 극적인 감동을 선사하기 충분했다는 평이다.
 
한국펩시콜라 관계자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제로칼로리 콜라의 출시를 알리는 만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정말 맛있는 콜라 펩시 넥스를 강하게 어필하고 싶었다”며 “펩시 넥스의 성공적인 진출과 앞으로 모델 이민호의 멋진 활약을 함께 기대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