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발 지킴이, 기능성 건강신발 '스타필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 발 지킴이, 기능성 건강신발 '스타필드'
  • 신민주 기자
  • 승인 2009.04.23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스텝으로 걸음걸이 바로잡고 일반 걷기의 3배 이상의 운동효과
신발은 신체 건강을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아이템이다. 편안한 착용감을 우선으로 해야 한다.
 
모든 건강 관련 학자들이 이구동성으로 주장하는 것이 ‘잘 걷는 게 가장 큰 보약’이라는 사실. 이는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의 워킹에 대한 관심도를 보면 잘 알 수 있다.
 
이러한 세계 워킹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이 있다. 바로 한국 기업 스타필드(대표 문창섭)다.
 
스타필드 신발은 궁극적으로 사람인체에 대한 불균형을 잡아주는 대표적인 신발로서 기존 유럽시장에서 기능성신발부분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미 유럽을 비롯한 미국 등 세계 400여 곳의 매장에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놀라운 효능으로 이미 각광을 받고 있는 신발이다.
 
이를 반영하듯 영국의 대표 언론인 일간신문(Dail Mail)에서는 스타필드 신발을 ‘최고의 신발로 선정’해 보도 했으며, 미국의 보도전문 방송사인 CNN 뉴스쇼에서도 화제의 신발로 선정 소개한 바 있다.
 
스타필드 기능성 워킹슈즈는 인체의 불균형적인 자세교정과, 척추교정, 바른 자세, 다이어트, 하체 근력강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신발이다.
 
첨단 신발기술이 만든 기능성 워킹슈즈 스타필드는 발의 기능과 신발의 기능을 가장 잘 조화시켜 허리에 통증, 다이어트, 혈액순환 등 우리 인체에 가장 중요한 건강을 보조해 주는 역할을 한다.
 
▲     © 시사오늘

스타필드는 3스텝을 통한 자연스럽고 바른걸음걸이로 자세를 바르게 교정하고, 바른 걸음, 바른 자세, 바른 척추는 원활한 혈액순환으로 노폐물 생성을 막아 붓기 없이 탄력 있는 날씬한 몸매와 함께 척추에서 피하지방으로 가는 신경을 건강하게 유지해 셀룰라이트와 피부의 노화예방에 도움을 준다.
 
특히 스타필드는 신체의 무게중심이 자연스럽게 앞과 뒤로 이동되는 시소역할로 자세교정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자연스러운 3스텝으로 걷기 및 운동시 관절과 척추, 뇌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파워워킹 보행설계(착지시의 충격완화와 안정성, 디딤발의 자연스러운 힘의 이동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충격완화 및 피트니스 효과에 극대화 시켰다.
 
이렇듯 워킹슈즈 스타필드는 3스텝으로 일반적인 걷기의 3배 이상의 운동효과와 평소 사용하지 않았던 근육사용을 이끌어 내 △다리, 배, 엉덩이 등의 근육강화 △호흡기능 증대 △근육컨트롤을 통한 근육 강화효과 △특수굽의 형태로 운전자의 피로도 감소 △핵액순환 △발의 기형예방 및 치유 등의 효과에 큰 도움을 준다.
 
스타필드 기능성 메디컬 슈즈는 기능화의 단점인 디자인 부분에서도 이미 국내의 굿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으며, 친환경적 소재를 사용해 환경마크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