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5월 'Family Festival'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5월 'Family Festival'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5.1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100% 당첨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와인세트,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테디베어 키링과 텀블러를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들에는  대상으로 매드포갈릭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한성자동차 'Exclusive VIP Voucher'가 제공된다. 매드포갈릭에서 해당 바우처를 제시할 시, 특별 메뉴가 제공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5월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The new generation A-Class, B-Class, CLA, GLA 구매고객에는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The New C-Class 쿠페 △CLS(Mercedes-AMG 포함) △SL(Mercedes-AMG 포함) △SLK(Mercedes-AMG 포함) △E-Class 쿠페 △E-Class Cabriolet △Mercedes-AMG S 63 쿠페 △The New Mercedes-AMG GT 구매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주어진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만의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