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감사의 달 5월 맞아 각종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 감사의 달 5월 맞아 각종 이벤트
  • 방글 기자
  • 승인 2016.05.1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 할인부터 포토티켓 무료 제공, 눈치왕 이벤트까지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방글 기자) 

▲ CGV가 5월 한달 간 CGV 포토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CGV

CGV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는 12일 오는 16일 성년의 날을 맞아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소개했다. 만 19세 이상 성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일반 2D 영화를 좌석 등급에 상관없이 6000원에 볼 수 있다. 현장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예매할 수 있다.

포토티켓 무료 제공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관객들이 영화감상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5월 한달 간 CGV 포토티켓을 무료로 제공한다.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 간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Thanks Card' 이벤트를 연다. 모바일로 감사카드를 만든 후 영화 또는 매점 할인 쿠폰과 함께 주변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국 CGV에서 ‘가위! 바위! 보! 미소지기를 이겨라’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영화와 매점 스크래치 할인 쿠폰 등을 랜덤으로 선물한다.

6월말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도 있다. 100% 경품당첨혜택을 누려볼 수 있는 서바이벌 ‘눈치왕’ 이벤트는 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참가 신청 후, 영화 관람을 하고, 최대 3개까지 스탬프를 획득하면 된다. 획득한 스탬프 갯수가 많을수록 오는 7월 7일 열리는 '경품선택'에서 더 푸짐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단, 지난해 5, 6월보다는 관람 편수가 많아야 '경품선택'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눈치왕’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주중 일반 2D 영화 7000원 관람쿠폰 2매를 선물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