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국가 온실가스 감축 업무협력 협약’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푸드, ‘국가 온실가스 감축 업무협력 협약’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5.1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롯데푸드가 13일 한국온실가스감축재활용협회와 ‘국가 온실가스 감축 목표 달성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체결했다. ⓒ롯데푸드

롯데푸드가 한국온실가스감축재활용협회와 ‘국가 온실가스 감축 목표 달성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롯데푸드 천안공장에서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푸드와 한국온실가스감축재활용협회는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공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온실 가스의 감축 방안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롯데푸드는 환경친화적 유지정제설비와 태양열 집열시스템, 폐열 회수설비 등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에너지를 절감하고 이산화탄소 발생을 줄이는 등 다양한 환경 경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환경관리 실행을 인정받아 천안공장은 지난 2011년 7월 충청남도로부터 대기·폐수 자율 점검업소로 지정됐다. 

김종길 롯데푸드 본부장은 “환경보호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한 필수적 가치”라며 “롯데푸드는 앞으로도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온실가스감축재활용협회는 기후 변화를 막기 위해 우리나라의 온실 가스 감축 및 재활용을 목적으로 지난해 출범한 사단법인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