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스틱형 분말 ‘팻다운 톡’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CJ제일제당, 스틱형 분말 ‘팻다운 톡’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5.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이 여름을 맞아 스틱형 분말 제품인 ‘팻다운 톡’을 16일 출시했다. 

팻다운 톡은 자몽 맛의 분말 형태로 돼 있으며 체지방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두 번 1포씩 가볍게 털어 먹거나 물에 타서 먹을 수 있다. 

팻다운 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가미돼 있어 보다 활력 있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한정엽 CJ제일제당 건강마케팅 총괄부장은 “팻다운이 출시 이후 15년 동안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에는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한 경쟁력 향상 노력이 있다”며 “음료형과 분말형 두 가지 제형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권과 제품 활용도를 보다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운동 다이어트의 스테디셀러 브랜드로, 지난해 말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억5000만병을 기록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