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 출범
스크롤 이동 상태바
KEB하나은행,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 출범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5.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KEB하나은행은 명동본점에서 허구연 한국야구위원회(KBO) 야구발전위원장과 함께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 협약식을 가졌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명동본점에서 허구연 한국야구위원회(KBO) 야구발전위원장과 함께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 협약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은 야구를 매개체로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을 돕고 해외 저개발국의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야구인 지원을 위한 제반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개설된 공익신탁이다.

위탁된 자금은 우선 베트남 하노이 소재 고등학교 야구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며, 향후 기부되는 자금으로는 국내 저소득층 유소년 야구 활동 지원은 물론 저개발국가의 야구시설 건립 등 글로벌 사회공헌에도 활용될 계획이다.

허구연 위원장은 "공익신탁을 통해 다양한 공익사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돼 시작했다"며 "'허구연의 야구사랑 공익신탁'을 통해 야구 저변을 확대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야구를 사랑하시는 분들을 지원하는데 조금이나마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EB하나은행 함영주 은행장은 "이번 공익신탁이 허구연 위원장의 좋은 뜻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익신탁을 투명하게 운용하고 관리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