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올 뉴 말리부 고객 400명 초청 행사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올 뉴 말리부 고객 400명 초청 행사 개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5.2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이 서울 코엑스(COEX) 광장 앞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고객들을 환영할 준비를 하고 있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이 20~21일 서울 코엑스(COEX) SM타운 광장에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 동반인을 포함한 총 400여 명이 초청됐으며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이 마련된다.

또한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와 자이언티가 함께하는 콘서트,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번 행사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이미 시작된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의 올 뉴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등에서 진행되며, 시승·전시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은 29일까지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의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