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나라사랑 정기예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은행, ‘우리나라사랑 정기예금’ 출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6.05.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가족이 가입 시 연 2.0% 금리 제공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우리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하신 국가보훈대상자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인‘우리나라사랑 정기예금’을 출시했다.ⓒ우리은행

우리은행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하신 국가보훈대상자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예금 상품인 ‘우리나라사랑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상품은 1백만원 이상 5000만원 이하로 가입이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총 1조원을 한도로 2016년 6월 30일까지 판매한다.

기본금리는 연 1.75%이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가족에게 연 0.25%p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2.0%까지 금리를 제공한다. 직업군인 및 군 복무중인 사병에게는 연 0.15%p, 우리은행 처음 거래고객이거나 3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연 0.1%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대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오는 7월 개봉예정인 영화 ‘인천상륙작전’의 영화관람권 2매씩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충일과 한국전쟁 기념일이 있는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등 국가보훈대상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애국선열과 국군장병의 충절을 본받아 나라사랑 정신을 되새기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