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W 맞춤조절’ 요금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T, ‘SHOW 맞춤조절’ 요금제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패턴에 맞춰 음성·문자·데이터 조절

KT가 사용자의 패턴에 맞춰 음성, 문자, 데이터를 조절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요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KT(회장 이석채)는 국내 최초로 음성, 데이터, 문자메시지를 자유롭게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는 ‘SHOW 맞춤조절’ 요금상품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SHOW 맞춤조절' 요금은 350/450/550/650/800 5종으로 구성되어 기본료 3만5000원~8만원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각 요금제별 조절제공량 범위 내에서 음성, 데이터, 문자메시지 구분 없이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 KT(회장 이석채)는 음성, 문자, 데이터를 자유롭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SHOW맞춤조절'요금상품 5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 시사오늘


‘SHOW 맞춤조절’ 요금제는 지불하는 이동통신비 총액을 기준으로 요금제를 선택한 뒤 고객의 매월 바뀌는 이용패턴에 맞게 스스로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예를 들어 음성 200분이 기본 제공되는 i-라이트(기본료 4만5000원)요금제 사용고객이 음성통화를 100분 초과 사용하면 추가요금을 내야하지만, 월 무선인터넷 사용량이 50MB이하인 고객이 맞춤조절 450(기본료 4만5000원)을 선택하면 음성 300분, 문자 160건으로 조절해서 사용하고, 데이터도 50MB를 이용할 수 있어 약 1만8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기존의 i요금제나 무료요금제를 사용하던 고객들도 현재 단말 및 요금 할인혜택을 그대로 받으면서 SHOW 맞춤조절요금제로 전환이 가능하며 기존 할인형 부가서비스인 완소친 할인이나 망내할인 등도 중복해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마케팅전략담당 강국현 상무는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으로 남녀노소 다양하게 고객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고객의 이용패턴에 맞춰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는 맞춤조절 요금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해진 고객요구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요금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스마트폰 시장을 계속 선도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