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뮤지션 오혁과 '스파크 로드트립'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지엠, 뮤지션 오혁과 '스파크 로드트립'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6.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지엠은 오는 7월 12일부터 5일간 유명 싱어송라이터 오혁과 함께 스파크를 타고 떠나는 로드트립 이벤트를 개최한다. ⓒ 한국지엠

한국지엠은 오는 7월 12일부터 5일간 유명 싱어송라이터 오혁과 함께 스파크를 타고 떠나는 '로드트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국 로드트립은 오혁과 뮤직비디오 정진수 감독이 직접 스파크를 운전, 성능을 직접 체험하면서 서울부터 부산까지 전국 방방곳곳을 여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페이스북 스트리밍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 스파크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이에 앞서 여행지에서 가볼 만한 곳이나, 맛집, 볼거리 등을 추천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TV 광고 등 사전 마케팅 활동도 본격 시작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7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21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쉐보레 스파크는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성능, 안전성과 편의사양을 바탕으로 경차시장에서 4개월 연속 판매량 1위를 달성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9175대를 판매해 국내 승용차 시장에서 최고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