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업계, 여름휴가 겨냥 다양한 이벤트 '눈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업계, 여름휴가 겨냥 다양한 이벤트 '눈길'
  • 윤슬기 기자
  • 승인 2016.07.0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윤슬기 기자)

▲ KB카드,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실시ⓒ롯데카드,KB국민카드 제공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카드사들이 각종 여름 휴가 이벤트를 시행중이다. 올해는 특히 면세점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KB국민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워터파크 입장료 할인, 무이자 할부, 다양한 경품 제공 등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6 위시 페스티벌 서머(Summ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고객이라면 이번 여름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전국 27개 워터파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또한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생활편의 업종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결제하면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핫 서머! 쿨 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 4일부터 8월 16일까지 행사에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 KB국민 비씨플러스, KB국민 프리패스 제외)로 행사 기간 중 이용한 합산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추첨을 통해 △KB국민 Travel Preset 카드(여행상품권) 100만원(5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4매(50명) △CU편의점 모바일 상품 권 5천원(2,000명) 등 총 2,05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는 ‘위시 페스티벌 서머’이벤트 관련 퀴즈를 풀면 경품을 제공 하는 ‘복불복 Wish 2016’ 이벤트를 실시한다.

면세점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를 이용하면 이용금액 구간에 따라 면세점 선불카드를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면세점별 1일 1인 1회 한함)

행사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롯데카드도 특별한 여름이벤트를 실시하며, 특히 전국 주요 워터파크를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시행한다.

롯데카드는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이해 전국 주요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 해주고, 해외여행 고객이 신용카드 사용 시 실적별로 최대 2만원 청구할인을 해주는 롯데카드 Summer Festiva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현장할인 해준다. 12월 31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오션월드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해주고, 대명리조트 아쿠아월드 5개점(델피노, 단양, 경주, 쏠비치, 변산) 및 거제 오션베이에서는 본인 및 동반 3인에 대해 20~30% 할인해준다.

김해 롯데워터파크는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본인 및 동반 3인 40% 현장할인 해주고, 부천웅진플레이 워터도시는 본인 및 동반 3인 20~25% 현장할인 등 전국 지역 워터파크 18곳에서 10~50% 입장권 현장할인을 진행한다. 한화 설악워터피아는 오는 8월 31일까지 입장권 구매 시 본인 40% 동반 4인을 20%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롯데카드는 해외여행객을 위한 '썸머러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국내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한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 이용 실적별 최대 2만원을 청구할인 해주며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썸머러브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카드는 7~8월 여름방학 기간동안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자니아롯데카드’ 회원은 서울/부산 키자니아 입장료 결제시 최대 50%를 3만원 한도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삼성카드도 모바일 특화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맞이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삼성카드는 모바일 특화카드 '삼성카드 taptap'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에 자주 이용하는 업종의 대상 가맹점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 △여행 △면세점 등 대상 가맹점에서 삼성카드 taptap O, taptap S로 결제하면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7월 31일까지 △위메프 5만원 이상 결제시 5% 결제일할인(최대 5천원) △신라인터넷면세점 및 신세계온라인면세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결제일 할인, 3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결제일 할인 △현대Hmall 5만원 이상 결제시 10% 결제일 할인(최대 1만원) △온라인투어 항공권 3%~15% 즉시 할인 △노랑풍선 항공권 1%~15% 즉시 할인 △하나투어 항공권 1%~15% 즉시 할인 △인터파크 도서 3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 할인쿠폰 제공등 여름에 자주 이용하는 업종의 대표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하나투어 △신세계온라인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등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삼성카드 taptap O, taptap S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50명에게는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을, 2등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카드는 지난 4월 디지털 혁신 모바일앱 '삼성카드 taptap'과 모바일 특화카드 '삼성카드 taptap O', '삼성카드 taptap S' 카드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당 출입합니다.
좌우명 :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