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스타벅스,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 직원 추천의 맞춤 음료 아이디어로 개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나만의 음료' 만들기 아이디어로 국내 직원과 고객들의 추천을 통해 개발한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를 전세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포가또'는 이태리어로 '담그다, 빠지다'라는 의미로, 아포가또 스타일은 본래 아이스크림 위에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 즐기는 방식을 말한다.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는 그린 티 프라푸치노에 에스프레소 샷을 를 첨가해 그린 티 본연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에 커피의 깊고 깔끔한 맛이 조화된 풍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 5800원으로 기존의 그린 티 프라푸치노와 동일하다.
 
더불어 아프리카 지역의 전통 문양 및 동식물을 디자인으로 응용한 텀블러 4종과 머그 6종을 포함해, 두유와 바나나를 넣어 만든 웰빙 스타일의 소이 바나나 머핀도 함께 출시했다.

한편, 스타벅스 코리아는 출시를 기념해 3일 하루 스타벅스 카드로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 구매시, 본 음료를 한 잔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9월 중순까지 그린 티 아포가또 프라푸치노와 그린 티 프라푸치노 판매시 잔당 100원씩을 스타벅스 환경 기금으로 적립해 도심 숲 가꾸기 활동 등 스타벅스 친환경 캠페인 활동에 사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