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TV, '여름특집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쿡TV, '여름특집관' 이벤트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스 여행권, 워터파크 입장권, DSLR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 제공

KT(회장 이석채)는 쿡TV에 '여름특집관'을 오픈하고 8월 한 달간 콘텐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영화 '타이탄'을 보고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그리스 여행권을 증정하는 '타이탄 보고 그리스 가자!' 이벤트를 이달 22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4월 개봉한 '타이탄'은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액션 어드벤쳐물로 12세 관람가다. 영화 시청 중 쿡TV 리모컨의 빨간색 버튼을 누르면 퀴즈에 응모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인에게는 그리스 자유여행권 2매가 주어진다. 발표는 30일 쿡TV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쿡TV는 지정된 영화를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입장권 50매(1인 2매, 25명)과 DSLR 카메라(캐논 EOS 450D) 2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쿡TV내 여름특집관 -> 여름특집 이벤트관에서 이벤트 별 지정 영화를 확인할 수 있다. 

▲ KT(회장 이석채)의 쿡TV는 '여름특집관'을 선보이며 그리스 여행권 및 워터파크 입장권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3일 밝혔다.     ©시사오늘


쿡TV는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도 선보인다.

8일까지 'Go! 투니페스티벌' 메뉴에 등록된 애니메이션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고 있는‘투니 페스티벌’초대장(1인 2매)을 제공한다.

'토이스토리 3를 쏜다' 메뉴에서는 6일까지 예고편 및 영화 시청자 100명에게 토이스토리 3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베르디 '라 트라비아타', 푸치니 '투란도트' 등 한국인이 사랑하는 오페라 10선을 담은 '시원한 클래식바캉스', 추천 공포영화 등을 모아놓은 '여름, 공포속으로' 등 다양한 여름특집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쿡TV '여름특집관' 메뉴나 홈페이지(tv.q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