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7년 연속 수상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1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 CI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산업 부문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특히 소비자가 직접 투표·선정하기 때문에 현재 각 브랜드가 가진 인지도와 위상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지표로 평가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국내 보일러 시장에 스마트 원격제어 보일러 시대를 연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 제품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국내 최초로 가정용 보일러에 IoT 기술을 접목,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나비엔 스마트 톡(TOK)'에 콘덴싱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우수한 효율과 친환경성은 물론 소비자 편의성까지 크게 높였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고자 개발한 원격제어보일러, 저온화상까지 예방하는 건강하고 포근한 온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를 위한 경동나비엔의 노력은 표현돼 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 콘덴싱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은 물론, 미국, 러시아 등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일러 제조사로 2015년 무역협회 기준으로 보일러 업계 전체 수출액의 71.8%을 담당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