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모토라드, 천안·광주 2곳서 전시장 신규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BMW 모토라드, 천안·광주 2곳서 전시장 신규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7.2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BMW 모토라드 천안 전시장의 모습 ⓒ BMW 코리아

BMW 코리아는 모터사이클 부문 BMW 모토라드가 충남 천안과 전남 광주에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천안 서북구 신당동에 문을 연 BMW 모토라드 천안 전시장은 지상 1층, 전시장 사용면적 181㎡(약 55평)에 정비실이 함께 마련됐다. 전시장에는 총 8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다.

특히 천안 전시장은 충남 지역 유일의 BMW 모토라드 전시장으로 공주대학교 천안캠퍼스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광주 서구 화정동에 문을 연 BMW 모토라드 광주 전시장은 지상 1층에 총 9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할 수 있는 200.16㎡(약 60평)의 규모를 갖췄다. 정비실은 물론 광주 수입차 거리인 상무지구에 위치해 광주지역 고객들의 접근 편의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오픈한 천안과 광주 전시장 모두 BMW 모토라드의 리테일 스탠다드 규정을 준수, 편안한 분위기의 고객 상담 공간과 전시장,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상담부터 점검, 수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새롭게 문을 연 BMW 모토라드 천안과 광주 전시장은 지역의 바이크 라이딩 문화 발전과 확산의 거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프리미엄 모터사이클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