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HD플러스’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 U+, ‘HD플러스’ 출시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U+ (부회장 이상철)가 HDTV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 HD 채널을 대폭 늘린 U+ TV ‘HD플러스’를 이번 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HD플러스’는 기본료 월 1만1000원에 HD채널 27개를 포함 총 87개 채널을 제공, 기존 상품인 '라이트'에 비해 HD 채널이 6개 더 많다. 

▲ LG U+(부회장 이상철)는 HD 채널을 6개 늘린 U+ TV ‘HD플러스’를 이번 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사오늘

‘HD플러스’는 어린이 영어몰입 교육방송 ‘키즈톡톡’, ‘재능English’ 등  교육 채널과 IPTV 최초 골프 전문채널 ‘iGolf’, HD급 고화질로 박찬호, 추신수 등의 메이저리그 생중계를 볼 수 있는 ‘OBSW’ 등 스포츠 채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HD플러스’는 날씨나 실시간 뉴스 등을 검색할 수 있는 위젯 기능은 물론, IPTV업계 최초로 ‘TV웹서핑’ 기능을 탑재, PC 없이도 TV 시청 중 바로 인터넷 웹서핑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 U+는 ‘HD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U+ TV에서 제공하는 모든 유료 VOD 콘텐츠를 1개월 간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LG U+는 "LG U+는 IPTV 업계에서 가장 많은 기본 HD채널을 제공하고 있다"며 "HD 채널을 시청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HD채널 수를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