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V 겸용 LED 모니터 90시리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TV 겸용 LED 모니터 90시리즈
  • 이해인 기자
  • 승인 2010.08.0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디자인·기능 마음에 '쏙'…인터넷·TV 일거양득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디자인과 기능의 TV 겸용 LED 모니터 신제품 삼성 싱크마스터 90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TV 겸용 LED 모니터 90 시리즈(모델명:FX2490HD)는 24인치(61cm)의 큰 화면과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쿼드(Quad) 스탠드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여 인테리어 오브제로서 TV 겸용 모니터의 효용성을 극대화 했다는게 삼성전자 측의 설명이다. 
 

 


 PIP(Picture in Picture) 기능으로 인터넷이나 업무를 하는 동시에 화면 한쪽에는 TV 화면을 띄워 놓고 볼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상하좌우 어느 각도에서도 정면에서 보는 것과 같은 '매직 앵글(Magic Angle)' 기능으로 사용자가 누워 있을 때나 앉아 있을 때, 서 있을 때 모두 동급의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Content Share' 기능으로 PC를 켜지 않고도 모니터만으로 USB에 저장된 파일(이미지, 동영상 등)을 재생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7.1 채널 돌비 디지털 플러스 사운드와 5.1 채널 DTS(Digital Theater System) 사운드를 지원해 보다 향상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TV 겸용 LED 모니터 신제품 90 시리즈는 모니터와 TV가 모두 필요한 학생 및 직장인, 안방이나 서재에서 업무와 TV 시청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90 시리즈의 가격은 54만9000원대.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김진환 상무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과 기능의 TV 겸용 LED 모니터 신제품 90 시리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세컨드 TV로서 많이 활용되고 있는 TV 겸용 모니터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한편 차별화된 디자인, 기능의 TV 겸용 모니터 라인업 확대로 확고한 리더십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