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맥시마' 美 상품성만족도 1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국닛산, '맥시마' 美 상품성만족도 1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시마·올 뉴 알티마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국닛산은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의 2016 미국 J.D. 파워(J.D. Power) 상품성만족도 평가 대형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한국닛산

한국닛산은 스포츠 세단 '맥시마(Maxima)'의 2016 미국 J.D. 파워(J.D. Power) 상품성만족도 평가 대형차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해 8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맥시마는 주행성능, 스타일 등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1위를 달성했으며, 올해 4월 국내 출시된 다이내믹 세단 '올 뉴 알티마(All New Altima)' 역시 중형차 부문 2위에 오르며 닛산 세단 라인업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에 한국닛산은 세단 라인업의 우수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8월 한달 동안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대형차 부문 1위에 오른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올 뉴 알티마 2.5 SL과 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테크(Tech) 구매 고객에는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 종료 후에도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을 종전과 동일한 2990만~3880만 원으로 유지,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이 외에도 7인승 패밀리 프리미엄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와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는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60개월 저금리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현금 구매 시 300만 원을 지원해준다. 370Z 구매 고객 역시 구매 방법에 따라 36개월 저금리 할부 또는 150만 원 상당 주유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한국닛산의 성장세를 견인하고 있는 맥시마, 올 뉴 알티마 등 주력 세단들이 세계적으로 상품성을 인정받아 뜻 깊다"며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닛산 브랜드의 품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8월 중 닛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올 뉴 알티마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방수 카메라(1명) △에이솝(Aesop) 핸드워시(3명) △CGV 영화관람권(10명, 1인 2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All New Murano)의 사전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도 추첨을 통해 리모아(Rimowa) 캐리어(1명)를 증정할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