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8월 구매 고객 특별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8월 구매 고객 특별 할인 판매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8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은 인피니티 플래그십 세단 Q70의 모습. ⓒ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8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고성능 스포츠 세단 Q50S 하이브리드 모델을 최초 구매하는 고객에는 배터리 보증기간 10년/20만 km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Q50S 하이브리드 에센스 모델을 구매하면 세 가지 혜택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최대 630만 원 할인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월 82만 원, 선납금 30% 기준) △월 39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36개월 유예할부 프로그램(선납금 20%, 상환유예금 60% 기준) 중 선택 가능하다.

프리미엄 세단 Q50 2.2d 스타일(Style)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8월 한달 동안 무료로 내비게이션을 장착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150만 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세단 Q70은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900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Q70은 여름철 가족 여행에 최적화된 럭셔리 세단으로,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넓은 공간을 갖췄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무더위가 절정에 달한 8월,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과 달리며 시원한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인피니티가 올 한 해 국내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하반기에도 Q30 등 매력적인 신차와 고객 친화적 마케팅을 통해 상승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정부에서 실시한 개별소비세 정책에 따라 6월 말까지 통관된 전 차종에 한해 재고 소진 시까지 8월에도 개소세 인하 가격을 적용할 방침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