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 사전 계약 돌입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인피니티,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 사전 계약 돌입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10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인피니티 코리아는 강렬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New QX60)'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 ⓒ 인피니티 코리아

인피니티 코리아는 강렬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으로 업그레이드 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 '뉴 QX60(New QX60)'의 사전 계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뉴 QX60은 인피니티 최신 패밀리룩을 적용, 더욱 스포티하고 공격적으로 변화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은 메쉬 타입의 더블아치 그릴와 한층 날렵해진 헤드램프, 범퍼 등이 볼륨감 있는 차체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또한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초승달 모양 D필러와 크롬 장식 LED 안개등, 샤크핀 타입 안테나를 통해 세련미까지 더했다.

내관은 도어트림, 센터페시아 등에 적용된 우드트림 패턴을 변경하고, 가죽과 대비되는 색상의 스티칭·퀼팅 시트를 적용하는 등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정숙성과 승차감 역시 대폭 향상됐다. 뉴 QX60의 측면 유리에 적용된 이중접합 어쿠스틱 글라스는 풍절음 유입을 최소화하고, 주행 중 노면에서 올라오는 타이어 소음을 줄여준다. 아울러 앞·뒤 서스펜션의 쇽 업쇼버를 업그레이드해 안락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편의사양도 보강됐다. 뉴 QX60은 뒷 범퍼 아래에 센서를 부착, 센서 하단으로 발을 움직이는 간단한 동작만으로도 트렁크 문을 열 수 있는 핸즈 프리 파워 리어 게이트(Hands-Free Power Rear Gate) 기능을 적용했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대대적인 상품성 개선을 이룬 New QX60의 국내 출시가격을 6290만원으로 책정했다. 이는 공격적인 가격책정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수입 SUV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겠다는 전략이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뉴 QX60은 급성장하고 있는 수입 SUV시장에 한 획을 그을 인피니티의 야심작"이라며 "뛰어난 상품성을 갖춘 뉴 QX60을 필두로 QX라인업을 부흥시켜 국내 SUV시장에서 한층 견고한 브랜드 입지를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 QX60은 오는 8월 말 공식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과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