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국 진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더페이스샵,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국 진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8.16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지난 12일 중국 베이징 W호텔에서 열린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론칭 행사에서 연예인 쉐즈치앤과 왕홍들이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지난 12일 베이징 W호텔에서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 인기 품목에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담았으며, 출시 직후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후 시즌2까지 출시했으며 현재 싱가폴, 베트남, 미국 등에 이어 중국에도 진출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징을 살린 실내 연출물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또한 중국판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도가 상승중인 유명 연예인 쉐즈치앤(설지겸)을 섭외해 실제로 제품을 사용한 후기를 공유하는 뷰티토크쇼를 진행했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지난 2007년 중국에 본격 진출해 현재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사업 확장의 일환으로 알리바바 티몰 내 직영몰을 운영하며 Jumei, VIP 등 온라인 커머스들과 활발한 협업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