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 구축
스크롤 이동 상태바
KDB생명,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 구축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8.1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KDB생명은 지난달 22일 태블릿PC를 이용한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을 구축하여 FC(Financial Consultant) 영업현장의 신속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KDB생명

KDB생명이 지난달 22일 구축한 ‘Smart-ON Tab’이 성공적이라는 평가가 17일 전해졌다.

‘Smart-ON Tab’은 태블릿PC를 이용한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으로, FC(Financial Consultant) 영업현장의 신속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시스템 구축 이래로 짧은 기간 동안 ‘Smart-ON Tab’을 통한 청약 프로세스가 전체의 25%이상을 차지하는 등 호응이 뜨겁다.

KDB생명의 ‘Smart-ON Tab’은 FC가 고객과의 접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입설계, 청약, 보유계약 관리 영업지원,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료 입금, 펀드변경, 대출상환 등의 전자청약 부문을 지원하고, 고객의 니즈 환기자료와 상품안내장, 대표상품 제안서, 리크루팅, 질병분류표 등 현장영업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지원 ‘Sales Tool’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mart-ON Tab’은 업계최초로 사전에 청약을 입력할 수 있고, 입금 및 변경 등 고객서비스 방면에서도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평일 야간, 주말, 공휴일에도 청약이 가능하여 FC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Smart-ON Tab’ 시스템의 도입은 FC와 고객 간 계약체결과정의 단순화를 추구하고 누락될 수 있는 항목을 원천 차단하여 불완전 판매를 감소시킬 수 있고, 전자문서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증가하게 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이 우리회사의 영업현장을 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것이라 확신한다”며 “움직이는 1인 FC 이동지점을 실현하여 고객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