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만의 특별한 호러파티, "막바지 무더위 이겨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만의 특별한 호러파티, "막바지 무더위 이겨라"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8.1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CGV가 8월의 막바지 무더위를 날려 줄 오싹한 호러 파티를 지역별, 개별 극장별로 선보인다. ⓒCGV

CGV가 8월의 막바지 무더위를 날려 줄 오싹한 호러 파티를 지역별, 개별 극장별로 선보인다.

먼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대구지역 CGV 6개 극장에서는 공포 영화와 다양한 호러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 2회 CGV 호러파티! 굿바이, 대프리카’ 이벤트가 열린다.

극장 별로 각기 다른 콘셉의 호러장식, 코스튬,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또 상영관 내에도 오싹한 BGM이 울려 퍼진다. CGV 미소지기들은 좀비, 엑소시스트, 귀신 등 호러 코스튬을 착용하고 거리 퍼레이드를 펼친다. 관람객들은 이들 미소지기와 사진을 촬영하며 호러 파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호러 파티의 하이라이트인 공포 영화 기획전에는 <컨저링2>, <노조키메>, <피닉스라이트사건> 등 호러영화의 고전에서부터 <부산행>, <서울역>, <크리피>, <그레이브인카운터2> 등 최신 개봉작까지 호러영화 마니아들을 들썩이게 할 작품들이 골고루 상영된다. 

참여고객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6일부터21일까지 CGV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호러파티 초대장을 현장 매표소에 제시하면 모든 2D 일반영화를 7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매점 자몽에이드콤보 2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초대장을 이용해 영화를 관람한 모든 고객에게는 내달 13일까지 사용 가능한 7천 원 영화 관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강원지역 CGV 3곳은 오는 19일 공포 영화만을 모은 ‘피맛영화제’를 개최한다. <마신자-빨간 옷 소녀의 저주>, <캐빈인더우즈>, <썸니아>, <컨저링2>, <무서운 이야기 3> 등 국내외 대표 공포영화를 상영작으로 선정했다. 행사 당일 영화관 로비에는 무료로 공포 분장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 부스도 마련된다. 호러 코스튬을 착용하고 매점을 방문할 경우에는 자몽에이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는 19, 26일 밤 10시 전설적인 컬트 영화 <록키 호러 픽쳐쇼> 특별 상영회를 연다. <록키 호러 픽쳐쇼>는 약혼자 커플이 여행 중 한 저택에서 겪게 되는 괴이한 일을 소재로 한 영화다. 입소문을 타고 오랜 시간 사람들에게 사랑 받아 온 컬트 영화의 대표작으로 손꼽힌다. 참여 관객 모두에게는 썸머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