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8월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8월 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한성자동차는 8월 전시장 방문·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he New E-Class 출시기념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8월 전시장 방문·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The New E-Class 출시기념 Summer Festival'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한성자동차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고려해 △1등 캐리비안 베이 2인 입장권 △2등 한성자동차 비치 타올 △3등 메르세데스-벤츠 아이스 텀블러를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이달 중 The S-Class (Mercedes-Maybach, Mercedes-AMG 모델 포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도 유명한 Harman Kardon사의 블루투스 스피커 'ONYX STUDIO 2'를 증정한다.

ONYX STUDIO 2는 매끄럽고 동그란 디자인이 특징인 유·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질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이동이 자유로우며, 휴가철 야외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한성자동차를 방문해 주시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한성자동차와 함께 무더위 속에서도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