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13년 연속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위'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8.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이 2016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됐다.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이 13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2016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가 공동으로 개발한 소비자 웰빙 만족도를 측정하는 지표로, 131개 제품군 417개 브랜드에 대한 2개월간의 온라인 패널 조사를 통해 웰빙 브랜드 선정이 이뤄졌다.

특히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은 일반 가스보일러 대비 최대 28.4%에 달하는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와, 온실가스의 원인인 CO2와 미세먼지의 주범인 NOx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친환경성을 높이 평가 받아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업계 최초로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 외출 중에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집안의 보일러 작동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수상을 통해 한국소비자웰빙지수가 생긴 이래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온 성과를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지원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에너지 솔루션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