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아트하우스, <아가씨>확장판 특별상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CGV아트하우스, <아가씨>확장판 특별상영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8.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CGV아트하우스가 <아가씨> 확장판을 특별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CGV

CGV아트하우스가 <아가씨> 확장판을 특별상영한다고 26일 밝혔다. 9월 1일부터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서면,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여의도, 오리에서 진행된다.

<아가씨> 확장판은 기존 극장판의 145분에서 23분이 더 늘어난 168분 분량이다. 일부 장면의 편집 순서가 달라졌고 극장판에 포함되지 않았던 대사와 장면들이 추가됐다. 완벽한 하녀로 가장하기 위해 백작에게 교육을 받는 '숙희'의 분량이 일부 늘어났고, 각 인물의 감정을 드러내는 대사와 장면들이 추가됐다.

CGV아트하우스 극장팀 박지예 팀장은 “주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아가씨> 확장판 극장 상영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만큼 관객들의 상영 요청이 빗발치자, CGV 아트하우스에서<아가씨> 확장판의 상영을 전격 결정하게 된 것" 이라며,"열렬한 팬덤과 반복관람을 낳은 <아가씨>의 탁월한 작품성과 독특한 매력을 더 깊이 음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찬욱 감독이 연출하고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이 출연한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 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제69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으며 전 세계 176개국에 선판매를 체결했고, 한국영화 최초로 기술대상에 해당하는 벌칸상을 수상했다. 지난 6월 1일 개봉,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최단시간 200만 관객동원 기록을 세우며 400만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바 있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