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그린리본 마라톤대회’ 참가 티켓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위메프, ‘그린리본 마라톤대회’ 참가 티켓 할인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8.27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위메프가 ‘그린리본 마라톤대회’ 참가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그린리본 마라톤대회’ 참가 티켓을 오는 31일까지 33% 할인된 1만원(5km 코스)에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그린리본 마라톤대회는 다음 달 24일 서울 여의도 이벤트 광장에서 진행된다. 하프코스, 10km코스, 5km코스, 10km 커플런(2인 혼성), 5km 패밀리런(3~4인 가족) 부문으로 나눠 치러진다. 

하프코스와 10km코스 1인권은 각각 2만5000원, 5km코스 참가비는 1만원이다. 10km커플런은 연인, 부부, 친구 등 남녀 2인 1조 달리기 이벤트로 참가비는 4만5000원이며, 5km패밀리런은 7000원이다. 

또한 당일 마라톤 종료 후 열리는 ‘희망 콘서트’는 그린리본 마라톤 참가자에 한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 밖에 참가자 기념품으로 행사 당일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티셔츠와 핸드폰 액세서리 스마트링, 완주메달 등을 증정하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조준형 위메프 브랜드마케팅팀의 부장은 “그린리본 마라톤대회는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마라톤 페스티벌”이라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건강도 지키고 아동범죄 예방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그린리본 마라톤대회는 실종아동 및 아동범죄 예방 캠페인으로, 그린리본은 실종아동의 영혼을 추모하고 실종아동의 무사귀환을 바라는 희망의 상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