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저지방 우유 3종 가격 인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매일유업, 저지방 우유 3종 가격 인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저지방 우유 3종 제품 이미지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국내 소비자들의 저지방우유 소비 확대를 위한 캠페인 강화 활동의 일환으로 이달부터 자사 저지방우유 라인의 가격을 인하했다고 7일 밝혔다. 

가격인하에 해당하는 제품은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3종(2%, 1%, 0%)’ 1000㎖로, 예상 소비자 가격이 자사 일반우유(오리지널)와 동일한 가격으로 형성될 수 있도록 납품가를 인하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14년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를 출시하면서 지방 함량을 2%, 1%, 0%로 세분화한 저지방우유 라인을 완성했다. 특히 지난 2014년 저지방우유 용량을 930㎖에서 1000㎖로 증량해 선보이면서 기존과 동일한 가격에 내놓은 바 있다.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은 한국인의 불균형한 영양상태에 맞춰 지방함량은 낮추고 부족한 칼슘은 일반우유 대비 2배로 높여 소비자들이 연령과 취향 및 건강상태에 맞춰 적합한 우유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온 국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저지방우유 권장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온 매일유업은 저지방우유 소비 활성화를 도모하면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저지방우유 섭취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저지방3종 가격을 낮춰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