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전주지점 이전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SBI저축은행, 전주지점 이전 오픈
  • 정은하 기자
  • 승인 2016.09.07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은하 기자)

▲ 업계 1위 SBI저축은행은 고객 접점을 늘리고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주지점을 이전 오픈했다. ⓒSBI저축은행

저축은행 1위 SBI저축은행이 고객 접점을 늘리고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주지점을 이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전주는 한옥마을, 오목대, 경기전, 전통한식 등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관광지이다. 이러한 지역 특색으로 인해 소상공인, 자영업자의 비율이 높은 도시이다.

SBI저축은행 전주지점은 전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완산구 팔달로(구 서노송동) 에 입점해 있다. 전라북도청, 전주시청, 한옥마을, 대규모 주거단지, 대형마트 등 행정, 상업, 문화 시설이 인접해 유동인구가 많을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뛰어나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등의 고객들이 지점을 많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전주는 전라북도의 행정, 문화, 관광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대규모 주거 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전 오픈했다”며, “업계 1위 저축은행으로서 지역 일대의 중소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 개인고객들로 하여금 접근성을 높여주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금융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공기업과 재계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變係創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