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사료기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닷컴,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사료기부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김장규 롯데닷컴 상무(오른쪽)를 포함한 디어펫 MD들이 지난 21일 반려동물 복지센터 주변의 산책로에서 유기견들과 산책을 하고 있다. ⓒ롯데닷컴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지난 21일 동물자유연대가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복지센터에 방문해 ‘네슬레퓨리나’와 함께 사료를 공동으로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롯데닷컴과 네슬레퓨리나는 ‘프로플랜 스몰브리드어덜트’, ‘퓨리나캣키튼차우’ 등 총 893.65kg의 사료를 기부했다. 기부처인 동물자유연대의반려동물 복지센터는 현재 300여 마리의 유기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 전문 입양 센터다.

롯데닷컴의 사료 기부활동은 지난해부터 시작돼 총 4회째다. 이번 기부에는 롯데닷컴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디어펫(Dear Pet)’ 담당 상품기획자(MD)와 해당 팀원들을 비롯해 김장규 롯데닷컴 EC부문장 상무, 이선장 롯데네슬레코리아 영업총괄부문장 상무도 참여했다.

이번에는 사료포대 나르기 및 매일 갇혀있는 강아지들과 함께하는 산책 봉사를 통해 유기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더 늘렸다.

디어펫은 지난 3월 오픈한 반려동물용품 특화매장이다.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동물자유연대와 함께 유기 반려견 입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공익성이 강한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이번 기부와 봉사활동 또한 유기반려동물 입양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진행됐다.

한편, 디어펫은 유기반려동물을 위한 기부활동을 분기별 1회로 진행하고 내년 상반기에는 수의사 상담서비스도 진행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