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전남 지역 공정여행 상품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샵, 전남 지역 공정여행 상품 판매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6.09.25 0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GS샵이 전라남도 강진과 장흥 지역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GS샵

GS샵이 25일과 30일 전라남도 강진과 장흥지역의 여행상품을 각각 편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상품은 GS샵이 전남 강진군과 장흥군, 아름다운가게, 사회적기업 트래블러스맵과 협업해 선보이는 국내 여행상품으로 강진과 장흥 지역의 청정 자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여행코스를 구성했다. 또한 옵션이나 쇼핑 등의 일정이 전혀 없어 한 번의 비용만 지불하면 추가 부담의 불편함 없이 여행이 가능하다.

지역의 문화재 산책, 섬트레킹, 수산시장과 풍물시장 탐방, 편백숲 체험 등 지역 특색과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특산물로 마련된 식사도 준비돼 있다.

장흥 지역과 강진 지역 모두 주말에 출발하는 1박 2일 코스로 각각 13만5000원에 판매된다. 서울 출발 기준으로 교통비, 숙박요금(4인1실 기준), 4번의 식사비와 가이드 경비 등도 모두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상품은 자연에 최소한의 영향만을 주면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여행자도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공정여행의 취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상품구매자 전원에게 여행지에 따라 지역특산물인 ‘강진군 귀리’와 ‘장흥군 표고버섯’을 증정하며,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의 후원으로 공정무역 상품이 들어있는 ‘아름다운 선물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