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에 도전장, 기아차 ‘포르테 해치백’
스크롤 이동 상태바
i30에 도전장, 기아차 ‘포르테 해치백’
  • 박세욱 기자
  • 승인 2010.08.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부터 사전계약 실시, 계약시 20만원 할인
기아자동차가 전국 영업소에서 ‘포르테 해치백’의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말 출시 예정인 ‘포르테 해치백’은 역동적이면서도 깔끔한 유럽 스타일의 디자인에 해치백의 실용성을 더한 모델이다.

‘포르테 해치백’은 국내 해치백 모델 최초로 고성능 1.6 GDI엔진 및 6단 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140 마력, 최대 토크 17.0 kg·m의 동급 최고 성능을 확보했다.
 
▲ 기아자동차 '포르테 해치백'     © 시사오늘
 
전장 4340mm, 전폭 1775mm, 전고 1460mm, 축거 2650mm로 넓은 실내공간 및 동급 최대 적재 공간을 확보했다.

이밖에 급제동 경보시스템(ESS),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사이드 커튼 에어백을 기본 장착했으며, △버튼시동 스마트키 △차체자세 제어장치 △액티브 에코 시스템 등 안전 및 편의 사양이 대거 장착했다.

한편 기아차는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올해 안에 출고하는 고객에게 2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계약 고객 중 10명을 추첨, 지난해 방영된 드라마 `아이리스`의 후속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일본 촬영 현장 방문 및 출연 배우들과의 팬미팅을 제공하는 특별 여행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포르테 해치백을 관심 차량으로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포르테 뉴 패밀리 관심 고객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DSLR 카메라(1명), 넷북 (3명), 닌텐도 wii 게임기 (5명), 영화예매권 (50명), 커피 상품권 (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활동량이 많고 넓은 적재공간을 필요로 하는 자영업자 및 캠핑 등의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 가족을 위한 특별한 차를 기다려온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