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선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27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은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평가에서 10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더불어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나비엔 메이트' 모던 라인 EQM 500 시리즈가 첫 수상자로 선정됐다.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27일 10년 연속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의 지수연구회가 공동 개발한 측정지수로, 해당 기업의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제품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평가에서 '콘덴싱 가스보일러' 부문과 '가스보일러' 부문 모두를 석권하며, 가스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보일러 전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누렸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로 이번 평가부터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의 첫 수상자로도 선정됐다.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의 온도 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차별화된 보일러와 프리미엄급 매트를 동시에 실현해 소비자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자원의 효율적 사용에 기여하고, 콘덴싱보일러를 비롯한 다양한 고효율 친환경의 에너지기기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에 쾌적하고 안락함을 제공하는 솔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통합에너지솔루션 기업으로의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