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브랜드 스튜디오 11월 국내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롤스로이스모터카, 브랜드 스튜디오 11월 국내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09.2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롤스로이스모터카 브랜드 스튜디오 내 꾸며진 아틀리에 라운지의 모습. ⓒ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오는 11월 1일 '롤스로이스 브랜드 스튜디오'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튜디오는 영국 굿우드 본사에 위치한 '아틀리에(Atelier)'에 이은 두 번째 글로벌 스튜디오로써, 인천국제공항 인근 BMW 드라이빙 센터 내 200 ㎡(60.5 평) 규모로 마련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스튜디오는 입구에 꾸며진 자동차 갤러리와 예약제로 운영되는 아틀리에 라운지 등 2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자동차 갤러리에는 롤스로이스의  최신 모델이 교대로 전시되며, 아틀리에 라운지에서는 롤스로이스가 자랑하는 비스포크(Bespoke)의 세계를 엿볼 수 있다.

특히 롤스로이스의 라이프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된 아틀리에 라운지는 롤스로이스의 고향인 굿우드를 연상시키며, 비스포크 옵션에 적용되는 최고급 소재들이 전시된다. 더불어 실제 차량에 적용할 수 있는 최고급 목재, 가죽, 광범위한 색상과 옵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비스포크 차량 주문도 가능하다.

브랜드 스튜디오에는 오직 롤스로이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시승 공간도 마련된다. 고객들은 2.6km에 달하는 폐쇄형 서킷(Closed-Course)과 주변 도로를 이용한 시승코스에서 다양한 롤스로이스 모델을 시험 운전해볼 수 있으며 본사 드라이빙 아카데미 소속 전문 강사들이 전문적인 시승을 돕는다.

토스텐 뮐러 위트비스(Torsten Müller-Ötvös) 롤스로이스모터카 CEO는 "롤스로이스 브랜드 스튜디오는 인천국제공항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높은 만큼, 롤스로이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내외 고객들이 롤스로이스의 가치를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