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배우 유지태와 콘덴싱보일러 친환경성 광고 나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배우 유지태와 콘덴싱보일러 친환경성 광고 나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6.10.0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경동나비엔은 지난 1일부터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 건강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하는 TV광고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경동나비엔 TV CF <콘덴싱이 옳았다>편의 스틸컷 이미지. ⓒ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지난 1일부터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 건강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온수매트의 가치를 전달하는 TV광고 시리즈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이 선보인 시리즈 광고에는 최근 전속모델로 발탁된 배우 유지태가 등장하며, 사회 이슈로 떠오른 '친환경'을 주제로 한다. 광고는 △'콘덴싱이 옳았다' △'Join the 콘덴싱' △'Join the 나비엔'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우선 '콘덴싱이 옳았다'편에서는 28여년간 에너지절감과 대기질 개선을 위해 콘덴싱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온 경동나비엔의 행보를 담았다. 광고에는 경동나비엔 연구소를 시작해 공장, 골목, 숲 등을 지나가는 유지태의 뒤로 한둘씩 사람들이 모여들어 점점 많은 사람들이 그를 따르는 장면으로 전개된다.

'Join the 콘덴싱'편은 온실가스를 줄이는 콘덴싱보일러로 인해 춤을 추는 북극곰의 모습을 통해 소비자에게 콘덴싱보일러라는 흐름에 동참해줄 것을 권유한다. 특히 북극곰과 귀여운 댄스와 CM송 '댄싱, 댄싱, 콘덴싱'은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관심을 모은다.

'Join the 나비엔'편에서는 온수매트가 원하는 온도로 제어되지 않아 불편을 겪던 유지태가 나비엔 메이트의 스마트 분리난방 기능을 사용한 뒤 숙면을 취하는 장면을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수면을 위해 나비엔 메이트 하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부문장은 "새로운 TV CF는 경동나비엔이 업계 리더로서 보일러 기술력에 대한 화두를 이끌어왔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 미래 에너지 개발을 위한 노력도 지속해왔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친환경 에너지 제품 사용을 통해 북극곰이 춤출 수 있고 아이들이 미세먼지 걱정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세상을 함께 만들자는 메시지에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응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